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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사는 이야기

맨즈의 향수 추천

by 만초대박 2023. 6.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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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맨즈  추천의 향수~여름에 인기의 상쾌한 향기로부터 차분한 어른의 향기까지~

 

기온이 서서히 올라 여름 같은 햇살을 느끼는 날이 늘어났습니다. 장마의 시즌을 맞아 한여름으로 향하는 이 시기에, 향수도 여름 사양으로 업데이트하고 싶은 것. 거기서 여름에 추천의 향수를, 신선한 상쾌한 향기로부터 차분한 어른의 스모키인 향기까지, 이세탄 남성관이 셀렉트했습니다. 계절에 맞는 자신에게 딱 맞는 향기를 찾아보세요.

 

목 

1.<19-69/나인틴 식스틴인>

<나인틴 식스틴>은 스웨덴인 아티스트의 요한 베르게린이 다루는 문화 코스메틱 브랜드. 브랜드명에 씌워진 숫자는, 「1969년」으로 대표되는, 지금까지의 흔들림을 답습하지 않는 새로운 시대로 이끈 60~70년대의 카운터 컬쳐의 무브먼트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1969년은 요한이 태어난 해이기도 하고, 자신의 리얼한 생명을 작품군에 담는다고 하는 생각도 담겨져 있습니다.






 
 
 

2. <Parle Moi de Parfum/파를르 모아 드 팔팜>

수많은 향수를 다루어 온 조향사 미셸 알메락 씨와 그 가족에 의해 설립된 향수 메종. "PARLE MOI DE PARFUM"은 일본어로 "향기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합시다"라는 의미로 씨의 향수에 대한 뜨거운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장인의 기술에 의해, 200이상의 향기의 소재를 예술적으로 조합해, 모던하고 상징 깊은 향기를 낳고 있습니다.




3.<ACQUA DI PARMA/아쿠아 디 팔마>

1916년 이탈리아의 작은 공방에서 탄생한 "콜로니아 오데콜론"에서 시작된 <아쿠아 디 팔마>의 역사. 그리고 100년 이상 동안 수많은 인상적인 향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독특한 무언가를 호소하고 마음을 떨게 하는 향기의 컴포지션을 짜내는 열정, 타임리스로 생생한 빛을 발하는 현대적인 향수는 바로 이탈리아 스타일의 상징입니다.

4.<Aesop/이솝>

<이솝>의 향수는 스킨 케어 헤어 케어 제품과 마찬가지로 엄선을 가지고 뽑은 성분을 복잡하게 혼합하고 있습니다. 그 독특하고 복잡한 향기는 성별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있는 것이 매력 중 하나. 커플로 공유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5.<COLEKT/컬렉트>

스웨덴에서 태어난 스킨 케어 & 향수 브랜드 <컬렉트>는 스칸디나비아의 자연과 문화를 착상원으로 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은 <여드름 스튜디오스>를 옹호하는 디자인 팀이 제작. 스톡홀름 제도의 페인팅에서 영감을 받은 스웨덴 같은 패키지는 인테리어에 녹아 있습니다.

 

6.<Maison Margiela ‛REPLICA' Fragrances/메종 마르제라 “레플리카” 향수>

시간이나 장소를 넘어 기억이나 분위기를 재현하는 '레플리카' 향수.
<메종 마르제라>는 1988년 파리에서 설립된 패션 브랜드. 그 “시대를 넘은 보편성”을 컨셉으로 한 「레플리카」캡슐 컬렉션으로부터 착상을 얻어, 「레플리카」프레그랑스가 탄생했습니다. 각각의 “장면”을 재현한 향기가, 기억이나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도록(듯이) 사람들의 잠재 의식에 말합니다.

7.<IL PROFVMO/일 프로푸모>

이탈리아의 유명한 코스메트로지스트인 실바나 카소리가 크리에이터를 맡고, 천연 유래의 향료나 원재료를 이용해, 전통적인 제법으로 수고를 들여 제조되고 있는 향수입니다.

 

8.<OBVIOUS/오브비아스>

파리의 말레 지구에서 수많은 틈새 향수를 판매하는 부티크 "리퀴드"를 운영하는 파운더 David Frossard(다비드 프로사르)의 새로운 접근법. 그가 목표로 한 것은 "흰 티셔츠 같은 향수". 심플하면서도 품질인 것. 클래식하면서 마무리에 타협하지 않는 것. 누군가를 매료시키는 향수에서 자신이 기분 좋게 보내는 향수로. 병, 패키지 모두 환경에 배려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기분 좋음으로 연결되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 향수 브랜드입니다.

 

9.<MARIEJEANNE/마리잔>

남부 유리에 팩토리를 두고 천연 향료로 세계를 리드하는 1850년 창업의 향료 메이커 「로베르테」사의 5대째가 다루는 향수 브랜드<마리잔>. 「로베르테」사는, 고집의 향기를 만들기 위해서, 원료의 선정으로부터 조향까지 모든 공정을 자사에서 실시해, 전통적인 천연 향료로부터, 최신의 추출 기술을 사용한 향료까지 고품질로 세련되고 향수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재 본래의 향기의 좋은 점을 소중히 해 조향된, 경쾌하고 상질의 향수는 퍼스트 향기로서 추천입니다.

 

 

10.<Labsolue/러브솔루>

천재 조향사들이 만들어낸 향기의 세계. 이탈리아 전통 제법으로 블렌드된 모던한 향기가 갖추어진 이탈리아 밀라노의 향수 실험실.

11.<Kilian/키리안>

<키리안>의 향수는 감각적으로도 시각적으로도 기분을 고양시키고 욕구를 개방하며 “향수는 자유로운 세계로 이끄는 유혹의 무기인 동시에 외계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갑옷이기도 하다 "그런 키리안 헤네시의 신념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팔팜의 크리에이션과 마찬가지로, 그들을 담는 리필러블(리필 가능) 병이나, 코후레·트래블 스프레이 케이스등에도 그의 럭셔리한 헤리티지와 스토리텔링이 투영되어 진화를 이루어 왔습니다. 그것은, 키리안 헤네시가 사명이라고 생각하는, 「손에 닿을 수 없는 향기를, 함께 살고, 공유하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존재로 가시화하는 것」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12.<CIGARRO/시가로>

<시가로>는 세련되고 장난기있는 패키지 디자인과 향기로운 오리지널 향수로 남성의 일상 약간의 기쁨과 행복을 전달하는 남성 개인 케어 브랜드입니다.

 

13. <STORIE VENEZIANE BY VALMONT/스토리에 베니스 바이 발몬>

발몬의 오너인 디디에와 그 아내로 크리에이터의 소피의, 영감과 창조성의 결정으로서 태어난 향수 브랜드<스토리에 베네치안 바이 발몬>은, 3개의 컬렉션으로부터 표현됩니다. 브랜드의 향수 하우스인 베니스 궁전에 깔린 테라조를 내다본 Plazzo Nobile(팔라초 노빌레). 그 돌의 한 조각 한 조각처럼 인생의 순간 순간을 투영하고 각각의 향기가 가진 친밀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14.<SERGE LUTENS/세르주 루탄스>

세르주 루탄스 씨가 만들어내는 향기의 세계 <세르주 루탄스>. 그의 향기의 영감은 꿈, 이야기, 어린 시절의 기억, 그리고 사는 모로코. 루탄스씨의 퍼스널리티를 전면에 내세운 프레스티지・프래그런스 브랜드입니다.

 

15.<100BON/성봉>

「정말 필요한 것만으로 향수를 만들고 싶다」라는 창업자의 생각으로부터, 2017년에 프랑스·리용으로 탄생한 기분 좋게 맑게 보내는 매일을 낳는 내츄럴 프래그런스 브랜드<성봉>. 내츄럴 그린 액세서블의 3개를 브랜드 정책에, 자연 유래로 환경에 배려한 제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16.<BAUM/바움>

<바움>은, 「수목이 주는, 아름다운 세계의 시작」을 메세지에, 수목의 은혜를 남기는 곳 없이 받아, 감사해, 수목 자원을 미래에 연결해 가는 브랜드로서, 상품 패키지, 매장에서도 환경에 배려한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17.<HEELEY/힐리>

조향사, 그리고 디자이너이기도 한 영국인 제임스 힐리에 의해 고안된 <힐리>의 오드 펄 팬. 예술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전통적인 조향 기술을 이용하여 <힐리>의 향수는 제조되고 있습니다. 엄격한 기준을 만족하는 향료로부터 만들어지는 거기는 뒤지지 않는 섬세한 향기의 변화가 특징의 향수는 컨템포러리로 독창적, 컬렉션의 대부분은 유니섹스로 사용하실 수 있는 향기입니다.

 

18.<FIVEISM×THREE/파이브이즘 바이 쓰리>

"INDIVIDUALITY(개성)"를 컨셉으로 연령이나 성별 등의 기성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자기 표현"을 제안하는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데뷔한 <파이브이즘 바이 스리>. 뉴욕을 거점으로 세계에서 활약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Rie Omoto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습니다.

 

19.<FREDERIC MALLE/프레데릭 마루>

<프레드릭 마루>의 팔팜에 그 이름을 올리는 조향사들. 그들은 그 뛰어난 기술과 드문 재능으로 유명하며, 명성이 높은 브랜드로 수많은 명향을 만들어 왔습니다. 어쨌든 향수계를 대표하는 조향사뿐입니다. 정해진 룰 속에서, 형에 빠진 조향만을 강요받는 어려운 현실에 한탄한 프레드릭 마르가, 재능 넘치는 선택되어 조향사들에게 창조의 자유를 되찾아, 그들과 함께 실현한, 현대 에서 예술적 럭셔리 팔팜의 세계입니다.

 

20.<PENHALIGON'S/펜할리건>

1870년에 윌리엄 펜할리건에 의해 만들어진 영국의 향수 하우스 <펜할리건>. 창업 당시부터의 크리에이티브로 획기적인 향수 만들기라는 유산을 지금도 계승해, 전통적인 틀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우아함의 표현을 계속 요구해, 영국다움 넘치는 감동적인 향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1.<MOLTON BROWN/모르톤 브라운>

<몰튼 브라운>은 런던 발상의 럭셔리 향기 브랜드. 'Made by individuals, for individuals'를 컨셉으로 개별 개성을 살린 향기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22.<YOUFIRST/유퍼스트>

집 시간도, 외출 때도, 향기를 즐기는 스타일에 2015년 「자연의 은혜와 자기의 재생」을 컨셉으로 100%밀라노제를 고집 설립한 <유퍼스트>. 모든 제품에 천연 향료, HELICHRYSUM ITALICUM (헬리 크리섬 이타리 캄)을 배합하고 있습니다. 기분을 새롭게 해, 긍정적이 될 수 있는 향기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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